⭐ 거제 벨버디어 4층 West동에 있어요. 바운스 바로 옆에 있으니 아이들이랑 놀고 바로 아이스크림 사 먹기 좋습니다.😉
✔️ 메뉴
첫날 먹고 너무 아이들이 맛있다고 해서 다음날 또 갔었는데요. 하얀곰, 꿀곰, 크레이지곰, 초코곰, 슬러시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슬러시
슬러시는 사실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돌고래 모양으로 된 용기가 예뻐서 아무 생각 없이 아이가 골랐는데 아이스크림 맛집에 와서 슬러시를 먹을 순 없죠! 아이도 몇 번 먹더니 안 먹고 제가 고른 아이스크림 뺏어가더라고요.
하얀곰
제가 고른 하얀곰은 '거제 벨버디어 카페 아이스크림 먹는 곰' 기본템이면서 시그니처 상품이에요. 유기농으로 만들어서 맘편하게 아이들 먹이기 괜찮았고요. 딱 먹어 보면 흔히 아는 맛? 이긴 한데 설탕으로 대충 만든 아이스크림 맛이 아니라 먼가 깊은 맛이 난다고 할까나.
가격은 5.800원으로 메뉴 중에는 제일 저렴했습니다. 사실 제일 싸서 고른 메뉴이기도 해요.ㅎ 아이스크림 가격들이 후덜덜.. .
메뉴 고르실 때 콘 or 컵 둘 중 1개 선택해야 해요
아이들 먹기 좋은 건 확실히 컵이 좋긴 한데요. 생각보다 콘 퀄리티가 좋고 양도 많아서 오신 김에 콘으로 선택하셔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꿀곰, 초코곰
아래 사진은 다음날 먹은 컵으로 선택한 꿀곰 아이스크림인데요. 첫째 아이가 너무 맛있어서 같은 것만 2개 먹더라고요.
사진 찍기 전에 아이스크림을 받자마자 아이가 먹어서 콘으로 받은 꿀곰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어요.😔 첫날 먹은 컵 사진은 어두워서 잘 보이진 않지만 꿀이 예쁘게 발라져 있고 콘 가장자리에도 데코를 해놔서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흰 곰 모양의 초콜릿이 아이스크림 중간에 있는데요. 자기가 아이스크림 먹을 거라고 나보고 먹지 말라는 표정으로 있는 절 보고 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곰탱이 먼저 한입에 쏙 먹어버렸습니다!^^
초코곰도 꽤 맛있었어요. 초코맛이 기본적으로 너무 달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메뉴 보면 시그니처 메뉴에 별 표시가 있는데요. 초코곰이 별 0개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모양도 예뻤고요. 바운스 하느라 힘들어서 사진을 대충 찍은 게 후회될 정도록 귀엽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니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힙니다!
크레이지곰
거제 벨버디어 카페 아이스크림 먹는 곰 중 가장 비싼 크레이지곰이에요. 아이스크림 가격 7.900원... 비싸죠.
곰 초콜릿에 쿠키와 각종 시럽을 듬뿍 넣어서 만들었는데요. 제 입맛에는 그냥 하얀 곰이 더 맛있었어요. 달달해서 그런지 아이들은 크레이지곰이 더 맛있다고 하고요.
✔️ 예쁜 곰 트리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몰라도 예쁜 바다 전망에 흰 곰이 가득한 트리가 진짜 예뻤어요. 아이스크림 먹다가 곰이 귀엽다며 같이 사진도 찍고 바다고 보고 좋더라고요. 테이블이 많지 않아 붐비는 시간대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는데요. 조금 더 들어가서 뽀로로 키즈카페 쪽 근처에도 테이블 의자가 있으니 그쪽에서 드셔도 괜찮습니다.
거제 벨버디어 카페 아이스크림 먹는 곰 2번 먹은 리뷰 소개드렸는데요. 바운스 한판 하고 당 떨어질 때 한번 가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가격은 비싸니 어른들은 하얀곰 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