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부모님 아이와 가기 좋은 가성비 숙소 추천 : 힐링턴펜션 프리미엄 602호 내돈내산 후기
영덕 부모님 아이와 가기 좋은
가성비 숙소 추천 힐링턴펜션
프리미엄 602호 내돈내산 후기
2박 3일 영덕 여행을 다녀왔다. 부모님과 아이와 함께 가는 가족단위 여행인지라 가성비 숙소가 필요해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힐링턴펜션을 알게 되었다. 전 객실 오션뷰에 야외수영장, 키즈놀이터까지 있어 2박 하는 동안 매우 만족스러웠던 후기를 공유하고자 한다.
영덕 부모님 아이와 가기 좋은 가성비 숙소 추천 : 힐링턴펜션 프리미엄 602호 내돈내산 후기
영덕 힐링턴펜션은 포항에서 영덕으로 들어서자마자 있는 숙소다. 객실은 프리미엄 602호로 숙소에서 고층에 속해있어 뷰가 장난 아니게 멋있었다.
힐링턴펜션 Information
- 주소 : 경북 영덕군 남정면 동해대로 3478
- 네이버지도 ➡ 바로가기
- 전화번호 : 010-9790-3798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Instagram ➡ 바로가기
- 반려동물 불가
- 객실 내 바베큐, 해물구이, 고기 굽는 조리 불가
- 프론트 귀중품 보관 요청 가능
- 48개월 이하 자녀 1인 연 1회 무료
힐링턴펜션 부대시설 (+ 키즈놀이터, 야외수영장 ) 후기는 여기🔻
프리미엄 602호 거실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확 트인 창가로 보이는 오션뷰가 바로 눈에 띈다.
사실 사진에 비해 거실이 넓지는 않다. 하지만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청결하고 찝찝한 느낌은 들지 않았다.
나무 + 화이트 콘셉트의 인테리어가 내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밝고 시원한 느낌이 있었다. 어른들은 좋아하셨다.
천정형 에어컨이 거실과 방 2개 모두 설치되어 있어 8월 여름에도 시원하게 숙박할 수 있었다.
경험상 거실 스탠드에어컨 딱 1개 있는 숙소가 은근히 많았고 호텔임에도 에어컨이 빵빵하지 않아 덥고 불편했던 숙소가 많았었는데 힐링턴펜션은 너무 시원하게 잘 지낼 수 있었다.
뷰는 진짜.... 너무 예쁘다
방 2개
힐링턴펜션 프리미엄 602호는 방이 2개다. 큰방은 바닥에 이불을 깔고 자야 되고 작은방은 오션뷰에 침대에서 2인이 잘 수 있다. 침구류도 깔끔한 편이었고 부모님들이 주무셨는데 자는 동안 쾌적했고 나쁘지 않았다고 하셨다.
침대에 세팅되어 있는 침구류 외에서 바닥 침구세트가 더 구비되어 있다. 인원이 많은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지내는데 침구류 때문에 불편함을 없을 듯하다.
침대가 없는 큰방이다. 싱글 매트리스 4개를 붙여 깔고 자면 성인 4명도 충분히 편하게 잘 수 있는 공간이다.
이불세탁도 잘 돼있어 꿉꿉하지 않고 좋았다.
부엌
부엌은 거실에 붙어 있다. 좁은 편이고 4인탁이 세팅되어 있다. 냉장고, 커피포트 밥솥, 인덕션, 각종 조리도구와 기본 식기들이 모두 있다.
화장실
화장실 역시 리모델링되어 깔끔했다. 온수도 콸콸 잘 나오고 수압도 좋았다.
변기와 샤워기 사이에 파티션이 있고 반대편에 세면대가 있다.
다만 바닥이 좀 미끄러운 편이라 아이들이 사용할 때 조심해야 한다. 수건은 8개 정도 있고 연박 시 추가로 수건을 제공해 준다. 그 외에 퀄리티가 아주 좋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기본 어메니티는 다 갖추고 있다.
Conclusion
영덕 부모님 아이와 가기 좋은 가성비 숙소 추천 힐링턴펜션 프리미엄 602호 소개해보았다. 포항과 유명한 해변가와도 접근성이 좋으니 가성비 숙소 찾는다면 추천한다!
힐링턴펜션 부대시설 (+ 키즈놀이터, 야외수영장 ) 후기는 여기🔻
영덕 부모님 아이와 가기 좋은
가성비 숙소 추천 힐링턴펜션
프리미엄 602호 내돈내산 후기